하이네켄코리아가 8월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자사 공식몰을 정식 오픈한다.
하이네켄코리아는 26일 “최근 논알코올 시장이 크게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를 만나고자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하이네켄코리아는 특히 온라인 핵심 소비층인 MZ세대와의 소통 창구로 만들어,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네켄 공식몰에선 논알코올 음료 ‘하이네켄 0.0’ 12·24캔입(330·500㎖)과 24병입(330㎖)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여러 온·오프라인 이벤트 소식도 가장 먼저 접한다.
공식몰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네켄 0.0’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스포츠 양말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12월까지 ‘하이네켄 0.0’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매달 3명씩 추첨해 ‘아이스박스’(1명)와 ‘비치필로우’(2명)를 준다.
하이네켄코리아 이커머스 영업 담당 이장원 차장은 “하이네켄 공식몰은 온라인 유통을 확장하는 역할과 함께 온라인 핵심 소비층인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려는 채널”이라며 “앞으로 논알코올 음료 라인업 강화는 물론 브랜드 굿즈 소개와 다양한 이벤트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