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이 영상이 벌써 7년이나 됐다고?… 전설의 ‘짤’로 유명해진 켈리 교수 근황

7년 전 英 BBC와 화상 인터뷰 중 딸아들 들어오며 방송사고 유발, 덕분에 큰 인기 얻어… 지난 10일 SNS에 최근 모습 공개

  •  

cnbnews 김응구⁄ 2024.03.12 13:42:58

7년 전 영국 BBC와 실시간 인터뷰 중 방송 사고로 유명해진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의 가족 근황이 지난 10일 공개됐다. 사진=로버트 켈리 X(옛 트위터) 캡처

7년 전 영국 BBC와 실시간 인터뷰 중 웃음 터지는 방송 사고를 유발해 유명해진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의 가족 근황이 최근 공개됐다.

켈리 교수는 지난 10일 본인의 X(옛 트위터)에 “오늘은 BBC에서 아빠가 실수한 지 7주년 되는 날(Today is the 7th anniversary of the BBC Dad blooper)”이라며 최근 가족과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 사진들에는 훌쩍 커버린 아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7년 전 영상에서 인터뷰 중인 아빠에게 뒤뚱거리며 다가온 딸 예나는 아빠의 어깨높이까지 키가 컸고, 보행기를 타면서 들어온 아들 유섭은 개구쟁이 초등학생이 된 모습이다. 이 게시물은 12일 기준 조회 수 2960만 회를 넘기며 또다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영상=BBC 유튜브 채널 캡처

 

켈리 교수는 2017년 3월 10일 BBC 런던 지부와 가진 화상 인터뷰에서 당시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이후의 한반도 정세에 관해 얘기 중이었다. 그러던 중 갑자기 방문이 열리면서 딸 예나가 뒤뚱뒤뚱 춤추듯 아빠에게 다가왔고, 둘째 아들 유섭은 보행기를 타고 누나 뒤를 따라 들어왔다. 켈리 교수는 방송 사고임을 직감하듯 두 눈을 질끈 감았고 말문까지 막히면서 방송이 중단될 위기에 처했다. 이어 아내 김정아 씨가 방으로 뛰어 들어와 허겁지겁 아이들을 끌고 나갔다.

당시 이 장면은 온라인 이곳저곳으로 퍼져나갔고,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마침내 켈리 가족은 미국 유명 토크쇼 ‘엘런쇼’와 ‘지미팰런쇼’ 등에 소개되기도 했다.

한편, 켈리 교수의 최근 소식에 온라인상에선 “아이들이 여전히 귀엽다”, “애가 큰 게 놀라운 게 아니라 그 일이 벌써 7년이나 되었다는 게 더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관련태그
로버트 켈리  BBC  트위터  예나  방송사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