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삼양사 어바웃미, 자외선 차단제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 출시

판테놀‧병풀추출물 함유…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아데노신‧시카 등 성분 더해

  •  

cnbnews 김금영⁄ 2024.03.19 12:03:35

삼양사 어바웃미가 선보이는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 사진=삼양사 어바웃미

삼양사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Me)가 19일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를 2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바웃미의 선크림 라인 ‘비 클린’은 합성 향료를 비롯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개 성분을 쓰지 않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쳤다.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시노세이트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도 쓰지 않는다.

비 클린 라인 신제품인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비롯해 피부 보습을 높여주는 판테놀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각각 3만ppm 함유했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PA++++ 등급으로, UVA(자외선A)와 UVB(자외선B) 차단 기능이 있다.

또한, 강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의 핵심 성분인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시카 및 워터히솝추출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을 흡수한 후 열로 바꿔 방출하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다.

어바웃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자외선 차단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앞서 2021년 3월에는 자외선 및 블루라이트 차단, 피부 톤 개선, 피부 쿨링에 각각 특화된 ‘비 클린 릴리프 선’, ‘비 클린 톤업 선’, ‘비 클린 워터 선’ 등 ‘비 클린’ 선크림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0일부터 이달 말까지 어바웃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인 어바웃미 홍대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바웃미는 클린 뷰티 브랜드 철학에 따라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만 부여되는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제품 패키지도 국제산림관리협의회(FCS)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는 등 생산 및 사용 과정에서 지구 환경에 미칠 영향까지 고려하는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삼양사  최낙현  뷰티  어바웃미  비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