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개최한 ‘eZ한 숏폼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eZ한 숏폼 공모전’은 기존에 진행해오던 이지에디터 6기 서포터즈의 확장판으로 이지엔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진행된 공모전이다. 최근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고, 유니크함을 찾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숏폼 영상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이지엔의 슬로건인 ‘Show your Unique’와 다채로운 푸딩 헤어 컬러를 재밌게 표현한 60초 이내의 숏폼 영상을 공모 받았다. 수상작은 주제 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활용성을 고려해 선정됐으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특별상으로 나눠서 시상된다. 시상금은 총 240만 원, 그 외 올리브영 상품권, 수료증이 수여된다.
대상 수상자(이루다, 김민경, 박수빈, 안채원, 이예지, 홍서빈)는 “영상이 재밌게 잘 만들어져서 특별상이라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감만 있었는데 대상까지는 생각 못 해서 정말 놀랬고 감사하다"라며 “이지엔 측에서 공모전에 필요한 제품들을 무상 지원해 주는 과감한 배려 덕에 선뜻 참여할 수 있었고 참여하는 과정에서 이지엔 제품의 매력을 다시금 실감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지엔 ‘eZ한 숏폼 공모전’ 수상작은 이지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