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은 21일, IPO 시장의 ‘최대어’로 주목받고 있는 LG CNS의 공모주 청약과 함께 ‘2025 공모주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CNS는 디지털 전환과 스마트 기술 개발을 선도하는 IT 서비스 기업으로, 공모주 청약은 21일부터 22일까지 KB증권의 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HTS ‘H-able(헤이블)’, WTS ‘M-able Wide(마블와이드)’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25 공모주 슈퍼위크’ 이벤트는 공모주 청약을 완료한 개인투자자 중 1,000명을 추첨해 국내주식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3만 원권(100명), 2만 원권(300명), 1만 원권(600명)으로 구성되며, 이벤트 종료 후 2월 초에 지급된다. 추첨 대상이 되기 위해서는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을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중 국내 주식을 10만 원 이상 매매해야 한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새해 첫 대형 공모주 청약을 맞아 고객 편의를 고려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KB증권 비대면 계좌는 MTS ‘KB M-able’ 등에서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으며, 계좌 개설 후 즉시 청약에 참여할 수 있다. 투자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