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KB증권, 해외선물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 일시 인하

CME·아시아 거래소 및 미국주식 옵션 대상

  •  

cnbnews 김예은⁄ 2025.02.03 11:47:26

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은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2025년 깨비증권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은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2025년 깨비증권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신청한 해외선물옵션 신규 고객과 장기 미거래 고객(신청일 기준 90일 내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할인 거래수수료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자는 CME 거래소의 지수, 통화, 금리, 금속, 에너지 선물 30개 주요 상품을 계약당 ▲일반·미니 상품 2.50USD ▲마이크로 상품 0.75USD ▲나노골드 상품 0.50USD의 온라인 수수료로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일본·홍콩·싱가포르 아시아 거래소의 주요 지수 선물 4종 거래 시 ▲오사카거래소 ‘미니 니케이 225’ 150JPY ▲홍콩거래소 ‘미니 항셍’·‘미니 H-share’ 15HKD ▲싱가포르거래소 ‘SGX 차이나 A주’ 2.20USD의 수수료가 적용된다.

최근 미국 주식 관련 헷지 및 레버리지 거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KB증권 온라인 플랫폼에서 거래 가능한 미국주식 옵션에도 계약당 0.99USD의 수수료가 적용된다.

해당 수수료 할인은 KB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KB M-able(마블)’과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 ‘H-able(헤이블)’을 통한 거래에 적용되며, 신청 후 익영업일부터 6개월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KB증권 온라인에서 해외선물옵션 1계약 이상 거래 시 혜택이 자동으로 6개월 연장된다.

KB증권 고영륜 WM영업본부장은 “헷지 수요 및 레버리지 상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신규 및 장기 미거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최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외선물옵션 계좌 개설은 MTS ‘KB M-able(마블)’에서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KB증권  선물  옵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