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제주도 연합 레이드: 결전’ 등 업데이트 진행

신규 SSR 헌터 ‘타와타 카나에’ 등장… 검과 와이어 활용한 전투 특징

  •  

cnbnews 황수오⁄ 2025.02.13 15:35:08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월드 협력 이벤트 ‘제주도 연합 레이드: 결전’, 신규 SSR 헌터 ‘타와타 카나에’ 등이 업데이트됐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월드 협력 이벤트 ‘제주도 연합 레이드: 결전’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도 연합 레이드: 결전’은 지난 1월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월드 협력 이벤트다.

‘제주도 연합 레이드: 결전’은 ‘여왕 개미’를 토벌하는 메인 작전과 개미들의 주의를 끄는 유인 작전 등 총 3종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메인 작전인 ‘여왕 개미’ 레이드는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이 참여 가능하며, 길드 보스 형태로 성진우와 9명의 헌터를 구성해 진행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레이드 참여 시 진행도에 따라 보상으로 ‘마력 용해제’, ‘특별 플레이어 무기 설계도’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SSR 헌터 ‘타와타 카나에’가 추가됐다. 화속성 어쌔신 ‘타와타 카나에’는 ▲공중에서 와이어를 당겨 빠르고 강한 연속 참격으로 적을 베는 ‘무네치카’ ▲2번 연속 횡단 베기로 적을 공격하는 ‘아라고토’ ▲와이어를 대량 발사해 적을 속박 후 공격하는 ‘츠치구모’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레이크 상태인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특정 효과 보유 시 순간적으로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광휘의 공방 - 환계의 첨탑’ 어려움 난이도 ▲‘장군’ 등급 이상 그림자에 무기를 장착해 추가 능력치와 스킬을 부여하는 ‘레플리카’ ▲성진우 및 헌터가 이용하는 콘텐츠에 따라 아티팩트를 전환할 수 있는 슬롯 등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광휘의 공방 데이모스 어려움 클리어 이벤트’가 내달 13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콘텐츠를 가장 빠르게 완료한 이용자 중 선착순에 따라 프로필 배경과 프로필 아이콘, 프로필 테두리, 성진우 염색 스킨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완료 이용자 3000명 돌파 시 전체 이용자에게 ‘시간의 표식 I’ 30개, ‘시간의 표식 II’ 30개, 100만 골드, ‘커스텀 모집 티켓’ 20개, ‘마력이 깃든 옷감’ 1000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출석만 해도 ‘헌터 전용 무기 설계도’, ‘[영웅] 스킬 룬 Vol.4’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스위트 발렌타인! 출석 선물’ 이벤트와 데일리 미션 및 미니게임을 통해 ‘우진철: 책임감’ 신규 염색 스킨, ‘마력 용해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가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식재산권)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태그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제주도 연합 레이드  타와타 카나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