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KB증권, IRP·연금저축 실물이전 및 순입금 이벤트 실시

개인형 IRP 및 연금저축 가입 고객 대상 상품권 지급

  •  

cnbnews 김예은⁄ 2025.02.13 16:55:31

KB증권은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연금저축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KB IRP 실물이전&순입금’ 및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은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연금저축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KB IRP 실물이전&순입금’ 및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B IRP 실물이전&순입금’ 이벤트는 IRP 계좌 신규 개설 후 10만 원 이상 입금 시 5천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IRP 계좌에 순입금(실물이전 포함)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IRP 계좌에서 ETF 또는 펀드를 100만 원 이상 순매수하면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이벤트에서는 순입금(이전 포함)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각각 별도로 혜택이 산정되므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타 금융기관(은행·증권사·보험사)에서 KB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의 2배를 인정받는다. 해당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KB증권 개인형 IRP 및 연금저축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연금시장은 안정적인 노후 준비와 절세 혜택을 원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산에 투자하려는 수요 증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도입된 퇴직연금 실물이전 서비스를 활용해 ETF 등 다양한 자산으로 연금 투자를 하려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KB증권은 고객들이 연금자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지난 1월 MTS ‘KB M-able(마블)’의 매매 프로세스와 메뉴 체계를 개선해 고객들이 더욱 스마트하게 연금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KB증권 개인형 IRP 및 연금저축 계좌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KB M-able(마블)’ 등을 통해 개설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KB증권  IRP  연금저축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