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13일 가수 임영웅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흑백의 무대와 관객석을 바라보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다양한 커뮤니티 및 SNS에서 공유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오는 20일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하나은행은 손님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13일부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본편 광고 영상을 선공개했다. 전국 영업점에서 먼저 공개된 본편 광고 영상은 20일부터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이번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임영웅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대 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을 하나은행 계좌로 처음 수령하는 손님에게 최대 4만 원의 현금 캐시백과 함께 사이버금융범죄 보상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팬들에게 늘 진심을 다하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배려심과 손님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나은행의 손님 최우선 가치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손님의 소중한 연금자산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