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맘스터치, 오늘부터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가맹점 판매 시작

다음달 6일까지 전국 1450여 개 매장서 순차적 판매 돌입

  •  

cnbnews 김금영⁄ 2025.02.18 09:12:03

맘스터치 컬래버 메뉴 '에드워드 리 컬렉션 3종'을 소개하고 있는 에드워드 리 셰프. 사진=맘스터치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를 전국 어디서나 맛볼 수 있게 됐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늘(18일) 308개 가맹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6일까지 전국 1450여 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을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별 판매점 정보는 맘스터치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은 특제 베이컨 잼을 맘스터치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비프버거에 접목해 각각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로 출시됐다.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철판 조리 설비를 갖춘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만 판매되며, 기존 세트메뉴에서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팁으로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케찹을 버거에 조금씩 뿌려가며 먹는 것을 추천하기도 했다.

맘스터치와 에드워드 리 셰프의 협업 소식은 정식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특히, 국내 레스토랑을 운영하지 않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레시피 개발에 참여하면서 맛에 대한 궁금증이 사전예약 열풍으로 이어졌다. 실제로 지난 10~11일 12개 직영점에서 진행된 ‘슈퍼얼리버드’ 사전예약은 오픈 30분 만에 완판됐으며, 당일 판매 매장들은 사전예약 고객들의 대기줄이 이어지기도 했다.

맘스터치가 사전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와 비프버거 모두 ‘맛’과 ‘양’, ‘재구매의향’ 등 대부분의 지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비프버거의 맛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90% 이상이 만족한다고 평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맘스터치 고객을 위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가 전국 가맹점에서 오차 없이 제공될 수 있도록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신메뉴 사전교육 및 품질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며 “컬래버 제반 비용부터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교육용 식자재까지 가맹본부가 무상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맛을 마음껏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맘스터치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비프버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