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 김유진)이 내달 4일 오전 10시까지 한샘몰에서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3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펼치는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총망라한 한샘의 최대 세일 이벤트다. 이번에는 ‘홈 리프레시’를 주제로 신혼·이사 고객을 위한 홈 인테리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신상품 론칭, 시즌상품 추천, 선망성 있는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등도 진행된다.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한샘몰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세 명 이상의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상반기 쌤페스타에선 다양한 홈 인테리어 상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특히, 봄을 맞아 공간을 리프레시할 수 있는 상품들을 ‘시즌픽’으로 추천한다.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샘키즈 수납장’ △신학기를 앞두고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비롯한 학생방 가구 △침실가구 ‘샘베딩’과 서재가구 ‘샘 책장’ 등 봄맞이 대청소를 돕는 수납 정리 아이템 △높은 기밀성을 갖춰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한샘 창호 △일상의 가치를 높여주는 리빙용품 스테디셀러 등을 만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에선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고, 매장에선 홈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니 결혼이나 이사를 앞두고 ‘홈 리프레시’가 필요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