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호⁄ 2025.02.27 15:15:47
서울 곤악구의회 표태룡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구 성현동․청림동․행운동)은 지난 23일 약사신용협동조합 5층 강당에서 성현동․청림동․행운동 권역 주민을 대상으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표태룡 의원이 직접 PPT를 통해 구의원 임기 동안의 소회와 주요 성과에 대해 설명하고 즉석에서 질의응답을 했다. 표 의원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고, 향후 더 나은 발전을 위한 노력의 의지를 다졌다.
표 의원은 특히 지속가능발전 기본 조례안, 외식업소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지방보조금지원 표지판 설치에 관한 조례안, 고용상의 차별행위 금지 조례안, 정신질환자 치료비 지원 조례안, 부모교육 지원 조례안, 창의ㆍ인성교육 지원 조례안, 도시공원 맨발걷기 활성화 및 지원 조례안 등 대표 발의 조례 11건, 공동발의 조례 5건을 발의하며 구민 복지 증진에 기여하였다.
또한 행운동ㆍ낙성대동 횡단보도 설치, 관악로 지하보도 시설개선, 도시농업 활성화, 행운동ㆍ청룡동 마을버스 노선 신설, 관악산 황톳길 조성 사업 제안, 담배꽁초 처리와 지구환경오염, 소상공인 자영업 경제 환경에 관한 5분 발언 및 관악구 골목길 포장 및 어린이 보호구역, 노인보호구역 포장 공사시 탄소중립 실천 방안 관련 구정질문 등 단 하루도 허투루 쓰지 않고 열정을 다한 소회를 밝혀 호응을 얻었다.
표 의원은 “올해도 주민 여러분께서 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관악구민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관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안용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