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대표이사 강필규)은 한국거래소의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하는 “제3회 국내선물옵션 토너먼트 투자대회”를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총 5주 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투자대회는 각종 스포츠의 토너먼트 방식을 참고했다. 토너먼트에서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것처럼, 4일간의 누적수익률이 상대방보다 높은 고객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도록 진행한다. 다만 대회 공정성을 위해 매 라운드 매치 상대방을 무작위로 배정하도록 하는 기능과 매 라운드 수익률을 초기화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NH선물 관계자는 “랜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투자대회와는 달리 1대1 매치 방식이라는 점에서, 실전 투자 감각을 익히고 본인의 전략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고 하며, “향후 대회 규모 확대에 대한 견해와 함께, 국내 및 해외선물옵션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선물은 1년간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USD 결제품목에 한해 해외선물옵션 편도 기준 일반·미니 상품은 계약 당 2.49 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 당 0.79 달러를 일년 내내 신청한 모든 일반 법인과 개인 고객에 한해 조건 없이 적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대표번호로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