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 김유진)이 2주 차를 맞은 ‘쌤페스타’ 특가 상품을 10일 공개했다.
지난 4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 용품을 총망라한 한샘의 최대 세일 이벤트다. 이번에는 할인 상품 수를 직전보다 약 70% 확대해 2600여 개 용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한샘은 쌤페스타에 △타임 특가 △신혼·이사 특가 △쌤페 특가 등 다양한 할인 카테고리를 마련해놓았다. 이 중 ‘타임 특가’에선 매주 품목을 변경해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2주 차 타임 특가에선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을 모든 판매 채널 중 최저가에 선보인다. 샘키즈 시리즈는 침대·책상·의자·옷장·수납장 등으로 구성한 0~5세용 가구 라인이다. 반복적인 테스트를 통한 안전성과 추가 모듈을 활용한 확장성을 갖췄다.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옷이나 장난감도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아이 손이 닿는 높이로 설계돼 스스로 정리정돈하는 습관 형성도 돕는다.
샘베딩 옷장과 서랍장도 할인 대상이다. 샘베딩 옷장은 도어를 따라 길게 내려오는 매립형 손잡이가 좌우 도어에 적용됐다. 손잡이에 아이의 옷 등이 걸릴 염려가 없어 안전하며, 더욱 깔끔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 다양한 모듈로 구성돼 옷·이불 등 수납 물품에 맞는 몸통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샘베딩 서랍장은 안전성을 크게 높였다. 출시 전 균형 테스트, 서랍 하중 테스트, 윗서랍 하중 테스트 등 세 가지를 면밀히 진행한다. 모든 테스트에서 조금이라도 흔들리거나 균형을 잃으면 부적합 판정을 내린다.
이 외에도 △아임빅 수납침대 △프라임 노블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샘 어린이책장 △위드 세라믹 식탁 세트 등도 타임 특가로 선보인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