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구⁄ 2025.03.12 14:58:56
신세계L&B ‘와인앤모어’가 내일 주류 전문 플랫폼 ‘데일리샷’에 신규 입점된다.
이제 데일리샷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와인앤모어의 상품을 주문하면, 전국 와인앤모어 점포 44곳 어디에서든 픽업할 수 있다.
데일리샷 입점을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인기 와인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프랑스 부르고뉴의 유명 생산자인 도멘 A.F 그로의 ‘도멘 A.F 그로 본 로마네 오 레아’와 ‘도멘 A.F 그로 부르고뉴 오뜨 꼬뜨 드 뉘’ 등 12품목을 할인 판매하며, ‘아뮤즈 부세 2022’도 특가로 준비한다. 아울러 ‘발렌타인 23년’, ‘일라이저 크레이그 프라이빗 배럴’ 등 인기 위스키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와인앤모어의 인기 상품을 매달 MD(상품기획자)가 엄선해 데일리샷에 소개할 예정이다.
신세계L&B 관계자는 “데일리샷 입점을 통해 와인앤모어가 엄선한 주류를 다양한 고객에게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세계L&B의 주류 유통·판매 역량을 발휘해 이색적이고 즐거운 주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샷은 3월 기준 월간 활성화 이용자(MAU) 수 130만 명, 누적 앱 설치 수 212만 건에 이르는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이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