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5’, 새 시즌 개막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각 구단의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 선정해 강력한 성능 갖춘 신규 ‘에픽 선수’ 카드로 출시

  •  

cnbnews 황수오⁄ 2025.03.20 15:53:11

(사진=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대한민국 모바일 야구 게임의 근본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에 새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25 시즌을 맞아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등급인 ‘에픽 선수’가 처음으로 출시됐다. ‘에픽 선수’는 각 구단을 대표해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선정해 제작한 카드다. 게임 내 최고 인기를 자랑하는 레전드 등급 카드만큼 위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최대 5성까지 승급할 수 있다.

전략적인 팀을 구성해 더 강력함을 발휘하는 ‘멘토 시스템’도 추가됐다. ‘에픽 선수’ 카드에 ‘레전드 선수’ 카드를 멘토로 등록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하며, 능력치 강화 효과와 함께 멘토의 고유능력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선수들의 헤드 스캔을 통해 각 선수가 가진 특징을 더 세밀하게 표현했으며, 새로 개장한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구장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컴투스)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 10주년을 맞아 각종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20일부터 레전드 스카우트 튜토리얼에 참여하면 ‘LIVING 레전드’ 타자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LIVING 레전드’ 카드는 강력한 능력치 외에도 데뷔 연도와 주요 히스토리까지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다.

이에 더해 오는 21일부터 ‘개막 기념 꾸러미’를 선물하고 출석 미션을 통해 10일마다 100장의 카드팩을 지급한다. 21일 당일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획득할 수 있는 ‘2025 시즌 꾸러미’에는 최대 ‘구단선택 에픽 선수팩’과 ‘나만의 시그니처 선수팩’이 들어 있으며, ‘마스코트팩’ 등 인기 아이템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주어진 출석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총 1000장의 카드팩과 ‘연도선택 플래티넘 코치팩’ 등의 특별 카드팩 10장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 개막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컴투스  야구  프로야구  컴투스프로야구2025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