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브랜드 데이인 ‘싸이데이’(4월 2일)를 맞아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싸이데이는 매년 4월 2일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우선 싸이데이를 기념하는 ‘싸이페스타’는 2일부터 15일까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 2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지급되는 1만원 쿠폰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누구나 받을 수 있는 5000원 쿠폰은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1인당 1매씩만 발급되며, 중복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다. 유효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에드워드 리 협업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싸이패티 버거류, 싸이순살 치킨 등 맘스터치의 대표 인기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롯데칠성 브랜드스토어 쇼핑라이브를 통해, ‘펩시제로’와 맘스터치 자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7000원 할인 쿠폰을 포함한 세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쿠폰은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약 60일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를 오랫동안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싸이데이는 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자사앱 중심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싸이페스타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가 맘스터치만의 가심비 메뉴를 더 알차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