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가 GS25와 함께 서울 한강 레스토랑 ‘무드서울’의 요트 패키지를 제공하는 와인픽업 이벤트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GS25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 픽업 구매고객 전용 행사다. 아영FBC의 인기 와인 11종 중 한 병 이상을 구매한 뒤 앱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이름, 휴대전화 번호, 응모 매장명을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대상 와인은 △14핸즈 핫투트롯 △디아블로 비라이트 소비뇽블랑 △디아블로 카나발 레드 △빌라엠 비앙코 △뵈브드베르네 브뤼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아멜리아 샤르도네 등 총 11종이다. ‘우리동네GS’ 앱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 50명은 동반자 한 명과 함께 무드서울에서 디너 코스를 즐긴 후, 선착장에서 한 시간가량 진행하는 요트 투어에 참여한다. 목·금·토요일에 방문하면 재즈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디너는 오후 6시 반부터 시작하며, 직원 안내에 따라 선착장으로 이동한 후 8시부터 요트 투어가 진행된다. 재즈 공연은 9시부터 이어진다.
예약은 캐치테이블 앱에서 ‘무드서울×요트’ 패키지를 선택하면 되고, 사용 기한은 6월 30일까지다. 당첨자는 5월 7일 ‘우리동네GS’ 앱 공지사항과 개별 문자메시지로 알려준다.
아영FBC 관계자는 “GS25라는 전국 유통 채널, 무드서울이라는 프리미엄 공간이 협업한, 아영FBC만의 콘텐츠 기획력을 보여주는 차별화된 이벤트”라며 “요트 투어, 와인, 재즈 공연을 결합한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경품을 넘어 고객이 직접 체험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