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대표 제품 윤조에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를 4월 10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 저속 노화를 케어하는 윤조에센스의 핵심 효능을 다양한 체험 공간을 통해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윤조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해 피부 순환을 개선하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을 담아 다섯 개의 체험 존으로 구성된다. ‘체크인 존’에서는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피부 순환 상태를 점검하고, ‘윤빛 솔루션 존’에서는 플립 아트를 통해 노화 원인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윤빛 순환 존’에서는 디스플레이 게임으로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과를 체험할 수 있으며, ‘윤빛 리추얼 존’에서는 셀프 리추얼 체험으로 제품의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설화수는 윤빛 라운지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5월 8일부터 15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도 팝업이 이어진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등록으로 입장 가능하며, 방문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