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신한은행, 시니어 맞춤 연금 패키지 출시…연간 최대 14만원 혜택

'신한 이로운 연금 패키지' 출시

  •  

cnbnews 김예은⁄ 2025.04.14 10:11:44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시니어 연금 수급 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생활 혜택 패키지 ‘신한 이로운 연금 패키지’를 출시하고 연말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14일부터 시니어 연금 수급 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생활 혜택 패키지 ‘신한 이로운 연금 패키지’를 출시하고 12월 24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금리가 이로운 ‘신한 이로운 연금 통장’ ▲혜택이 이로운 ‘신한 연금머니’ ▲건강이 이로운 ‘50+걸어요’ ▲보장이 이로운 ‘신한 미니보험’ ▲교통이 이로운 ‘60+교통지원금’ 등 총 5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신한은행은 11일 매월 고금리 이자를 지급하는 파킹통장 ‘신한 이로운 연금 통장’을 10만좌 한도로 출시했다. 최대 연 3%(1백만 원 한도)의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형 통장으로, 우대조건으로는 공적 연금 월 20만 원 이상 수령과 연금 신규 유입 고객 대상으로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한도는 10만좌로 제한된다.

이와 함께 신한 연금머니는 신한은행 계좌로 국민·공무원·사학·군인·보훈연금 등 5대 공적 연금을 처음 수령하는 고객에게 3만 원을 리워드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신한 50+걸어요 앱테크 서비스는 걸음 수 달성 시 최대 연 6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 미니보험은 산책 중 상해·사고, 피싱·해킹 피해 등에 대비한 보장 상품 3종을 무료로 제공하며, 60+ 교통지원금 프로그램은 196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한 신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신한은행으로 연금을 새로 수령하게 될 경우, 고객 1인당 연간 최대 14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한은행은 해당 패키지를 시작으로 시니어 연금 수령 고객을 위한 고금리 예·적금, 교통 특화 카드 상품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1천만 연금 고객을 위한 이로운 금융 혜택으로 시니어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태그
신한은행  시니어  연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