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CJ온스타일, 17일부터 ‘선물페스타’ 첫 개최

지난해 12월 모바일 앱 ‘선물하기관’ 새단장 후 이용고객 172% ↑

  •  

cnbnews 김금영⁄ 2025.04.17 10:04:11

CJ온스타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선물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선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선물’을 키워드로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통합해 진행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다음달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5일 어린이날, 6일 대체공휴일까지 긴 황금연휴에 비대면 모바일 선물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해 이번 선물페스타를 특별히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12월 모바일 앱 내 ‘선물하기’ 전문관을 새단장한 바 있다. 새단장 직후인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네 달간 선물하기 이용고객은 전년 동기간 대비 172% 증가했다.

CJ온스타일은 선물하기관의 강점으로 큐레이션을 꼽았다. 웰니스, 스몰럭셔리, 미식, 힐링뷰티 등 테마별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선물을 추천해주는 기능이다. 1만원 대부터 10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로도 세분화돼있고, 선물하기 실시간 순위도 브랜드별·리뷰별·카테고리별로 제공하며,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선물페스타는 건강식품, 유아동, 뷰티, 가전 등 인기 상품들을 집중 편성했다. 부모를 위한 ▲오쏘몰 ▲에버콜라겐 ▲종근당 등 건강식품, ▲세라젬 ▲풀리오 등 안마가전을 특가로 준비했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영유아 킥보드 1위 브랜드 ▲스쿳앤라이드, 글로벌 1위 완구업체 ▲레고, 완구 캐릭터 전문기업 ▲영실업,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를 마련했다. 이 밖에 럭셔리 뷰티 ▲헤라 ▲설화수,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메디큐브 등도 있다.

17일부터 2주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선물페스타 대상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면 최대 15%의 방송상품지원금을 제공하고, 매일 달라지는 특가 브랜드 상품 구매 시 5% 추가 적립금도 준다. 행사 종료 후 선물페스타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적립금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 선물하기 전문관은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취향 맞춤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기간 급성장했다”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페스타를 통해 선물을 고르는 여정에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CJ온스타일  선물페스타  어린이날  근로자의 날  대체공휴일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