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늘(2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사랑을 정(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관장은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 갱년기 여성건강 솔루션 ‘화애락’, 프리미엄 기력회복 ‘천녹’을 비롯해 ‘홍삼정’, ‘홍삼톤’, ‘다보록’, ‘홍이장군’, ’아이패스’, ‘황진단’, ‘달임액’ 등 정관장 인기 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로드샵에서는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을 연결해 2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정관장은 근로자의 날(5월 1일), 어린이날(5월 5일),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5월 6일)로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발빠르게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초기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이달 23~27일 정관장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멤버스 포인트를 더블로 적립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正(정)情(정)한 그대, 그때 정말 좋았네’ 본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가족이 가장 빛나던 ‘리즈시절’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는 오래된 사진을 AI 영상으로 복원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스트 사진으로 뽑히면 안마의자, 여행상품권, 디너식사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과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정관장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28일부터 ‘에브리타임(’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플라워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중한 이들에게 바른(正) 가치를 추구하는 정관장을 통해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정관장은 품격있는 선물부터 연령·성별·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