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남재관)의 방치형 RPG ‘갓앤데몬’이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념 이벤트는 출석과 미션 클리어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영웅 소환권인 금빛 계약서 100장과 신족 또는 마족 신화 등급 영웅 선택권 1장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일일 미션을 달성한 유저들은 100일 축제 보물 상자와 금빛 계약서 외에도 '100일 축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코인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전설 등급 신수 조각, 신화 등급 아티팩트 조각, 전설 등급 에테르 코어 조각의 선택 상자 등 희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0일 기념 게시물에 축하 댓글이 100개를 넘으면 모든 유저에게 ‘전설의 자원 선택 상자’가 제공된다. 여기에는 다량의 코인과 경험치 포션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특별 제작된 전투력 상승 효과가 있는 기념 칭호와 프레임 획득 쿠폰도 배포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더불어 오는 4월 29일에는 신규 아티팩트와 스토리 챕터가 추가되는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월 글로벌 출시된 ‘갓앤데몬’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작품으로, 풍부한 스토리와 다양한 던전, 서버 간 PvP,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60종의 다양한 영웅들과 이들의 능력 및 상성을 고려한 전략적 덱 구성이 게임의 주요 재미 요소로 꼽힌다.
이번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앤데몬’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