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알바티니 데 메디치’를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알바티니 데 메디치’는 메디치 가문의 장남이자 제국 검법의 정통 계승자로, 제국 황제 ‘크리스티나 여제’의 친위 대장이자 연인으로 설정됐다. 전투에서는 초필살기 ‘창천일섬’을 사용하며, 전용 무기 ‘임페리얼 아르마다’ 착용 시 무기의 잠재력을 해방할 수 있다.
함께 업데이트된 이벤트 스토리 ‘황제를 위하여’는 ‘알바티니 데 메디치’를 주인공으로, 제국 황제를 지키는 서사를 담았다. 또한 메인 스토리 27장과 28장에는 하드 난이도가 새롭게 추가돼 상위 난이도 도전을 원하는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 코드: 디에네’ 시즌6가 시작됐으며, ‘로베르토 데 메디치’와 ‘크리스’ 캐릭터는 신규 ‘이너 브레이크’를 통해 전투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3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이벤트 패스’가 운영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선물로 ‘투명한 오팔’, ‘캐릭터 소환권’, ‘전설 기억의 파편’ 등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성장 미션 완료 시 ‘라즈나이트’ 등 주요 재료를 제공하는 ‘성장 지원 이벤트’와 연속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도 마련됐다. 일일 미션 및 과제 완료 시 게임 재화 ‘비트’, 행동력 아이템 ‘용사의 빵’, ‘전설 기억의 파편’, ‘방어구 재련석’ 등이 지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