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작 영화 ‘썬더볼츠’ 테마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3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화 ‘썬더볼츠’ 개봉을 기념해 신규 영웅 ‘U.S. 에이전트 - 썬더볼츠’를 추가했다. 또한, ‘옐레나 벨로바 - 썬더볼츠’, ‘레드 가디언 - 썬더볼츠’, ‘센트리 - 썬더볼츠’ 등 영화와 연계된 신규 유니폼 3종도 공개됐다. 신규 타임라인 퀘스트와 함께, ‘옐레나 벨로바’와 ‘레드 가디언’은 티어-4 승급, ‘U.S. 에이전트’는 티어-3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이 추가됐다. 더불어 ‘노바(리처드 라이더)’와 ‘파일라 벨’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성장도 가능해졌다.
새롭게 선보인 PvP 콘텐츠 ‘팀 배틀 아레나’는 영웅 팀을 구성해 상대와 연속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최대 5팀이 전투를 벌여 먼저 3승을 거두면 승리한다. 게임 내 편의성도 대폭 개선됐다. 복귀 유저 전용 지원 버프와 미션 보상 상향, 인벤토리 확장, 현황판 빠른 클리어 기능이 추가됐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2015년 4월 30일 출시 이후 1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에 접속하면 ‘티어-4 영웅 선택권’, ‘유니폼 티켓’, ‘1000만 골드’ 등 10주년 기념 선물이 주어지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개의 수정도 받을 수 있다. 또한, ‘10주년 기념 스페셜 패스’와 ‘컬렉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