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대웅제약,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출시

한국 성인 41% 당뇨 전 단계, 50대 남성 4명 1명 고중성지방혈증… 대사증후군 유병률 꾸준히 증가

  •  

cnbnews 황수오⁄ 2025.05.12 11:16:59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제품 이미지.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너씨슬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혈행·중성지질,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하나에 담은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인의 대사증후군 유병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질병관리청의 2023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19세 이상 성인의 고혈압 유병률은 20.0%, 고콜레스테롤혈증 20.9%, 당뇨병은 9.4%로 나타났다.

고중성지방혈증은 30세 이상 성인의 13.2%, 50대 남성은 4명 중 1명(25.4%)에 달한다. 질환 전 경계 단계에 해당하는 인구도 늘고 있다. 대한당뇨병학회의 ‘당뇨병 팩트시트 2024’에 따르면 30세 이상 성인 10명 중 4명(41.1%)이 당뇨병 전 단계에 해당한다. 경계 단계에서부터의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일상 속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는 ▲혈행·중성지질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간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5가지 기능성 성분(rTG오메가3, 코엔자임Q10, 바나바잎추출물, 홍국, 밀크씨슬추출물)을 하나에 담은 5-in-1으로, 여러 영양제를 따로 섭취하는 번거로움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성재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BM팀장은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는 바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 구매와 섭취 편의성을 높이고 경제적 부담은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제품 혁신과 품질 고도화를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너씨슬’ 제품 라인업에는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외에도 ▲간 건강에 도움 주는 에너씨슬 ▲간 건강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고려한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 건강 뿐만 아니라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에너씨슬 플래티넘’이 있다.

관련태그
대웅제약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