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15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2025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설레는 봄날, 아모레 뷰티트립’을 콘셉트로, 주요 e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브랜드 경험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소통의 장으로 꾸려졌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 약 200명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 및 e커머스 부문 구성원들이 참석했다.
본사 내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플랫폼사와의 협업 우수 사례가 공유됐으며, 서병휘 R&I 유닛장이 자사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성과를 발표했다.
2부 프로그램은 본사 ‘아모레 가든’에서 진행됐다. 해당 공간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전 브랜드가 참여한 부스가 운영돼, 참가자들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는 등 뷰티 체험 행사를 가졌다. 아트 드로잉 포토존, 경품 이벤트, 체험형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다.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비즈니스 협업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넓혔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e커머스 사업의 지속 성장을 위해서는 고객 경험 중심의 혁신과 플랫폼사와의 긴밀한 협력이 필수”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동반 성장의 기반을 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