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DB손해보험, 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패밀리데이’ 개최

가족 간 소통 강화 및 건강한 기업문화 조성 취지

  •  

cnbnews 황수오⁄ 2025.05.19 09:41:50

지난 16일 서울 롯데월드에서 DB손해보험 직원 및 자녀 20가족 43명이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지난 16일 직원 가족 초청행사인 ‘패밀리데이(부제: 어서와 회사는 처음이지?)’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DB금융센터 및 롯데월드에서 진행된 패밀리데이 행사는 가족 친화적이고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 2월 처음 진행했다. 이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등학교 1~6학년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총 20가족 43명이 참석했다.

이날 부모와 같이 회사에 출근해 명예 사원증을 수여받은 아이들은 함께 사진을 찍고 서로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만드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자녀들은 부모가 근무하는 사무실을 방문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부모님과 롯데월드에 가서 신나게 놀기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패밀리데이에 참석한 직원 및 자녀들이 서로의 응원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제작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 자녀는 “아빠와 함께 출근 하면서 이렇게 힘들게 회사에 다니는 줄 몰랐다”라며 “아빠가 다니시는 회사와 사무실을 직접 보고 어떤 일을 하시는지 알게 되어 좋았고, 좋은 회사에서 일하시는 자랑스러운 아빠를 친구들에게 꼭 자랑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DB손해보험 정종표 사장은 “가족의 든든한 응원과 지원이 직원들이 일에 몰입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며 “이번 패밀리데이 행사가 가족간의 이해와 소통을 높이고, 일에 대한 보람과 자부심을 자녀와 함께 나누는 뜻깊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패밀리데이’ 행사 외에도, 초5~중2학년 임직원 자녀들을 초대해 DB인재개발원에서 1박2일동안 부모와 함께 참여하는 ‘리마인드 패밀리’ 프로그램을 2023년부터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가족친화 프로그램들을 더 확대해 건강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 노력할 예정이다.

관련태그
DB손해보험  패밀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