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원작 스핀오프 ‘우렉 마지노’ 콜라보 업데이트

SSR+ ‘자하드의 공주’, XSR+ ‘우렉 마지노’ 등 신규 동료 2종 추가

  •  

cnbnews 황수오⁄ 2025.05.21 16:06:15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원작의 스핀오프 웹툰 ‘우렉 마지노’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핀오프 ‘우렉마지노’의 캐릭터들이 게임 내 신규 동료로 등장한다. 먼저, 의문의 인물 ‘자하드 공주’는 SSR+ 등급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의 공주’로 추가된다. 이번 ‘자하드 공주’는 신비한 능력과 아름다운 외형으로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지만, 빙의 능력외에는 알려진 게 없는 인물이며, 스킬을 쓸수록 강해지는 딜러로 제작됐다.

스핀오프의 주인공 ‘우렉 마지노’도 탑에 막 들어온 시절의 모습으로 게임에 새롭게 등장한다. 게임 내 ‘[비선별인원] 우렉 마지노’는 XSR+ 등급으로, 랭커가 되기 전부터 압도적인 실력을 지닌 모습을 반영했다. 지난달 처음 도입된 XSR+ 등급은 SSR+ 동료의 가상(IF) 설정 또는 원작과 다른 변형된 형태의 캐릭터에 부여된다.

넷마블은 스핀오프 '우렉마지노'와 관련된 스토리 이벤트 ‘우렉 기억의 미궁’을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즐기면 레볼루션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신규 동료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의 공주’ 출시를 기념해 특별 소환, 출석부, 부스트업 미션, 탭탭 플러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종 보상으로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의 공주’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XSR+ ‘[비선별인원] 우렉 마지노’를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비롯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들이 열린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지난달 28일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한 스핀오프 ‘우렉 마지노’는 ‘신의 탑’ 속 최강 캐릭터로 꼽히는 ‘우렉 마지노’의 과거를 다룬다. 스스로 탑의 문을 열고 들어온 우렉이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그리고 그가 랭킹 1위 '펜타미넘'을 찾아 탑에 오르게 된 이유가 밝혀진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넷마블  신의 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우렉 마지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