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객을 위한 서비스 공세에 나섰다.
하나카드는 자사 여행상품몰 ‘트래블버킷’과 해외결제 특화 서비스 ‘트래블로그’를 연계해 항공권 특가, 현지 결제 혜택 등 전방위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5월 26일부터 닷새간 ‘트래블버킷 슈퍼위크’를 통해 이스타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일 111명 한정, 편도 9900원에 제공한다. 이는 여행 전 단계부터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대표 이벤트다.
해외여행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일본 호텔 최저가 보상제 및 단독 특가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 특가 ▲하와이·발리 항공 및 호텔 땡처리 이벤트 등이 ‘트래블버킷’에서 독점 제공된다. 특히 일본 렌터카 예약 시 1만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눈에 띈다.
여행 중 카드 혜택은 ‘트래블로그’로 연계된다. 해당 카드로 트래블버킷 내 항공·호텔·렌터카 예약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2배 적립(1500원당 3마일)이 제공된다. 또한 ▲일본 5대 백화점(한큐, 이세탄 등) 결제 시 최대 8만원 ▲유니클로 매장 결제 시 최대 5만원 하나머니 적립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6월 1일부터는 ‘삼성월렛 트래블로그 하나카드’로 해외 결제 200달러 이상 시 3만원 캐시백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하나카드는 연중 상시 제공되는 공항 관련 혜택도 강화했다. 인천공항 라운지 1+1 이용권 및 최대 30% 할인, 제휴 식음료 가맹점 10% 할인, 전 세계 1,200여 공항 라운지 최대 37% 할인 등으로 여행 전 과정에서 고객 편의와 혜택을 극대화하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트래블버킷은 여행 준비 단계에서, 트래블로그는 여행 중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여행 고객을 위한 전방위적 서비스 확장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