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신규 전설 영웅 ‘힐드’ 업데이트

0.5주년 이벤트 실시… ‘전설 마스터 기억석’, ‘기념 테두리’ 등 풍성한 보상 제공

  •  

cnbnews 황수오⁄ 2025.05.29 14:36:12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전설 영웅 ‘힐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풍성한 0.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힐드’는 복수의 신 ‘비다르’의 지시에 따라 인간들을 침공할 준비를 하면서도, 과연 신들의 규율에 복종하는 게 진정 옳은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는 영웅이다. ‘힐드’는 체력 퍼센트 기반 지속 피해와 효과 저항 감소 등 유지력이 높은 적에게 효과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아레나’와 ‘클랜 전쟁’ 등 PVP 콘텐츠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추가된 ‘이벤트 아레나’는 기존 아레나 상위 이용자인 ‘킹아서 레전드’ 200인에게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도전자들은 상위 이용자들의 막강한 방어팀을 공략하는 과정에서 ▲시즌 버프 ▲시즌 영웅 ▲강화 버프 등 다양한 혜택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각 순위마다 클리어 보상이 존재하며, 더 높은 순위의 ‘레전드’ 방어팀을 이길수록 보상이 증가하는 방식이다.

매 시즌 3종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정복자의 전당’은 시즌2에 돌입했다. 시즌2 신규 보스로 ‘작열의 고르고스’와 ‘키아란’이 등장했으며, 최종 점수 및 시즌 랭킹 결산에 따라 ‘영웅 기억의 잔유물’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장비에 추가 옵션을 각인시킬 수 있는 ‘장비 각인’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넷마블은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출시 0.5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6월 10일까지 던전 클리어 등 미션을 수행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0.5주년 기념 테두리 ▲스페셜 소환서 ▲기억의 잔유물 상자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전설 마스터 기억석 ▲기억의 잔유물 상자 ▲픽업 소환서 등을 제공하는 재화 소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출석부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총 7일간 출석하면 ‘전설 영웅 소환서’와 ‘스페셜 소환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1일부터는 최대 20개의 ‘스페셜 소환서’와 ‘전설 6성 장비 선택 상자’를 제공하는 6월 출석부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포함해 게임과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공식 포럼, 디스코드, 페이스북,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