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삼양식품, 한강수영장서 ‘브랜드 팝업존’ 운영

뚝섬·여의도·잠원·잠실·양화·난지한강공원 등서 8월 31일까지 운영

  •  

cnbnews 김금영⁄ 2025.06.30 09:58:45

한강수영장 삼양식품 팝업존 투시도.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이 다음달 1일부터 한강 야외수영장 푸드존에 고객 참여형 팝업존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가 운영하는 한강공원 수영장은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물놀이를 즐기며 폭염을 피할 수 있는 서울 대표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16년 만에 야간 개장도 진행했던 지난해 총 이용객은 2023년 대비 45% 증가한 약 31만 명으로 집계됐다. 올해에는 뚝섬·여의도·잠원한강공원 수영장과 잠실·양화·난지한강공원 물놀이장 등을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한강공원 수영장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해 총 6곳의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에서 브랜드 팝업존을 선보인다. 삼양식품 팝업존에서는 삼양라면, 탱글, 맵탱 등 브랜드를 소개하고, 컬러풀한 여름 무드와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을 통해 시민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도 브랜드 무드에 맞춰 배치했다.

극성수기 기간인 다음달 25일부터 8월 17일에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스텝퍼 펀치’, ‘순간 타임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참여 이벤트, SNS에 인증사진을 남기면 되는 ‘팝업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방문객에게는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캔 슬리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강공원 수영장 푸드존에서는 맵탱, 맛있는라면 등 국물 라면을 비롯해 탱글, 짜짜로니, 간짬뽕 등 삼양식품의 라면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삼양식품의 제품은 다른 라면 대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삼양식품은 이번 협력을 통해 한강수영장에 배치되는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 주요 편의시설 교체를 후원하며, 시설 환경 개선에도 기여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팝업존은 한강공원 수영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동시에 삼양식품의 브랜드 철학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는 데에 집중했다”며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굿즈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시민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삼양식품  팝업  삼양라면  맵탱  한강공원 수영장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