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아성다이소, ‘UV차단용품 기획전’ 진행

패션소품·우양산·선글라스 등 약 30종의 상품 구성

  •  

cnbnews 김금영⁄ 2025.07.08 10:49:09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UV차단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UV차단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해지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일상 속 스타일링까지 고려한 상품을 구성했다. 패션소품, 우양산, 선글라스 등 약 30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소품으로는 차광모자와 팔토시를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는 넓은 챙과 탈부착 가능한 뒷목 가림막이 특징이다. 묶은 머리를 넣어 뺄 수 있는 헤어홀이 있고, 챙 테두리와 목끈, 가림막을 동일한 톤으로 구성했다. 브라운,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돌돌 말아 밴드로 고정할 수 있다. ‘케이프 쿨 차광모자’는 어깨까지 가볍게 덮는 케이프(소매가 없는 망토식 겉옷)형 구조로 설계됐다.

‘자외선 차단 쿨 토시 손목형’은 민트, 그레이 두 가지 파스텔 컬러로 구성됐으며 냉감 원단을 사용했다. ‘자외선 차단 팔 토시 장갑’은 손등까지 커버할 수 있는 장갑형 디자인에, 손이나 손가락을 빼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형 구조로 제작됐다.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로 구성됐다.

우양산도 준비했다. ‘컬러암막 투톤 우양산’은 우산의 바깥쪽 뿐 아니라 안쪽의 암막까지 밝은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했으며, 핑크, 블루, 그린, 화이트 네 가지 컬러 옵션이 있다. ‘암막코팅 컬러살대 골프우산’은 직경 약 120cm의 사이즈에, FRP(섬유강화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했다. 천의 안팎은 블랙으로 구성해 자외선 차단에 집중했다.

‘반투명 캣 선글라스’는 눈꼬리가 살짝 올라간 프레임 디자인으로,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와이드 오벌 선글라스’는 볼드한 테두리에 타원형 렌즈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블랙, 브라운 2종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강해지는 햇빛에 대비해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가성비 있게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일상생활에 필요할 만한 상품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아성다이소  양산  선글라스  패션  모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