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하나카드, 디지털 소비 겨냥한 PLCC ‘MG+ S 하나카드’ 출시

간편결제·OTT·디지털 멤버십까지 최대 50% 할인

  •  

cnbnews 김예은⁄ 2025.07.15 16:48:02

하나카드, MZ세대 겨냥한 PLCC ‘MG+ S 하나카드’ 출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가 MG새마을금고와 손잡고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프라이빗 라벨 신용카드(PLCC) ‘MG+ S 하나카드’를 15일 출시했다. 이번 카드 상품은 MG새마을금고의 네 번째 PLCC로, 디지털 소비에 익숙한 고객층을 타깃으로 간편결제·디지털 멤버십·OTT 구독 등 주요 생활 영역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카드명 ‘MG+ S’의 ‘S’는 ▲Super(월등한 혜택), ▲Simple(간편한 사용), ▲Smart(똑똑한 소비)를 뜻하며, 사용자가 일상적인 소비 속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먼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SSG페이, 11pay, 스마일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수단을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쿠팡 와우, 컬리멤버스 등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와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티빙, 웨이브(Wavve) 등 OTT 구독 서비스에 대해서는 정기 결제 시 각각 5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월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차등 제공된다. ▲30만60만 원 구간은 최대 1만5,000원, ▲60만100만 원은 최대 3만 원, ▲10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최대 6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 적용 결제 건도 실적 산정에 포함되도록 설계돼 실적 충족 부담을 낮춘 점도 눈에 띈다.

MG+ S 하나카드는 전국 MG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국내외 겸용(Mastercard) 모두 1만7,000원으로 동일하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0월까지 MG+ 신용카드를 처음 발급받은 MG새마을금고 출자회원 중 마케팅 동의와 함께 발급월 익월 말까지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연회비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MG+ 신용카드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카드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MG+ S 하나카드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손님들이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며 “다양한 소비 영역에서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라이프스타일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하나카드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