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복날 시즌을 맞아 자사앱에서 치킨 콤보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초복부터 말복, 여름휴가까지 치킨 소비가 급증하는 극성수기를 맞아, 배달 치킨 가격이 3만원에 육박하는 ‘치킨플레이션’ 시대에 맛·품질·가격을 갖춘 맘스터치 치킨의 가심비에 초점을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할인 행사는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맘스터치 공식 앱을 통해 시그니처 메뉴인 ‘빅싸이순살맥스’ 시리즈 또는 ‘치킨 한 마리’와 펩시 한 잔으로 구성된 콤보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행사기간 동안 1인당 최대 3회 제공한다.
자사앱을 통해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와 펩시로 구성된 후라이드치킨 콤보 메뉴 주문 시,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핫치즈빅싸이순살’과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뼈치킨으로 재해석한 ‘핫치즈치킨 콤보’, ‘에드워드 리 치킨 콤보’ 등 인기 치킨 신메뉴도 모두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내점 주문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다음달 10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빅싸이순살맥스’ 시리즈 또는 ‘치킨 한마리’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2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