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7∙플립7 출시 맞춰 프로야구 마케팅 강화

삼성·KT·두산 구단과 협업… 야구장 현장에서 폴더블·AI 기능 직접 체험

  •  

cnbnews 김한준⁄ 2025.07.17 10:20:17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방문객들이 홈런 달성 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홈런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폴더블 신제품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을 앞세워 프로야구 현장에서 대규모 마케팅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 라이온즈, KT 위즈, 두산 베어스 등 3개 구단과 함께 구단별 특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제품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것.

 

삼성전자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 ‘갤럭시 Z 폴드7’ 전용 루프탑 좌석과 ‘갤럭시 홈런존’을 운영한다. 관람객은 대형 화면으로 야구 중계를 보거나 폴더블 기기를 활용한 멀티태스킹을 체험할 수 있다. 홈런존에서는 홈런이 터질 경우 ‘갤럭시 Z 폴드7’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KT 위즈와는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7월 17일부터 20일,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워터 페스티벌’과 연계해 체험존과 셀피존을 운영한다. 팬들은 갤럭시 Z 폴드7∙Z 플립7과 워치8 시리즈를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으며, 셀피존에서는 생성형 AI 편집 기능을 활용해 사진을 꾸미는 경험이 가능하다.

 

8월 13일에는 ‘갤럭시 데이’ 응원 이벤트도 열린다. 1루 측 관람객들은 폴더블 모양의 응원 도구에 문구를 적고, 단체 퍼포먼스를 통해 응원 열기를 높일 예정이다.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방문객이 전광판에 송출되는 ‘QR코드'를 스캔해 선수들의 ‘히든 포토’를 다운로드 받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서울 잠실야구장에서는 두산 베어스와 함께 7월 23일부터 24일, 8월 26부터 28일까지 ‘갤럭시 체험존’을 마련한다. 관람객들은 갤럭시 Z 폴드7, 플립7, 워치8의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대형 스크린을 배경으로 응원팀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구단별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구장에서 ‘마스코트 승리요정 셀피’와 ‘히든 포토 PICK’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람객은 구단 마스코트와 함께 Z 플립7의 ‘플렉스 캠’으로 셀피를 찍고, 추첨을 통해 사진이 대형 전광판에 송출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히든 포토 PICK’은 경기 중 촬영된 사진을 QR코드로 다운로드하고, 현장 프린트존에서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장소연 부사장은 “정규 시즌 열기가 한창인 시점에서 야구팬들과 더 가까이 교감하고자 이번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열정적인 응원의 순간을 폴더블 신제품과 함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