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가 가을 분위기를 담은 ‘카페 인 더 딥’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모카 계열의 부드러운 브라운 톤을 중심으로 빵과 커피, 카페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왓츠 인 마이 아이즈 더블’은 올리브영 N 성수에서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마라톤완주, #오렌지핑크링 컬러가 업그레이드돼 출시되며, 기존 인기 컬러 #시럽빼고 테이크아웃, #머슬마니아, #전설속 핑크빵집 등도 밀착력 강화와 트렌드에 맞춘 색감으로 리뉴얼된다.
‘왓츠 인 마이 아이즈 더블’은 두 가지 컬러를 반반으로 구성해 매트, 젤리,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을 믹스매치할 수 있으며, 붉은기 감소와 밀착력 향상으로 트렌디한 가을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출시 후 인기를 끈 ‘뽀용 아이 메이커’의 신규 호수 ‘손님 그건 애교살이세요’가 추가된다. 애교살 최적화 컬러로 구성된 2단 슬라이딩 포켓 섀도우로, 하이라잇존과 매트촉촉존의 2단 구조를 갖춘 멀티 유즈 팔레트이다.
‘포근 픽싱 틴트’는 13호 핫히비스커스티(톤다운 핑크)와 14호 시럽 넣어 먹고 가기(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가을 메이크업에 활용 가능하다.
또한 크리에이터 조효진과 공동 개발한 ‘재창조 라인’의 ‘애교살 트임라이너’에는 #모카핑크와 #오뜨라떼 컬러가 추가 출시되며, ‘마이 베스트톤 아이즈 #카페인 과몰입’ 팔레트와 촉촉한 ‘오버글로이 틴트’ 22호 바닐라 빈 시럽, 23호 브라운 슈가 시럽 컬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카페 인 더 딥’ 컬렉션은 8월 29일 올리브영에서 런칭되며, 9월 올영세일과 함께 다양한 기획 세트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뛰드 관계자는 “가을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