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1일 모임통장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MG모임통장이 스타벅스 커피 1만원권 쏜다!’로, 9월 한 달간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모임주 포함 2명 이상 구성 ▲모임계좌 1원 이상 입금 조건을 충족하면 추첨을 통해 모임주 1,000명에게 스타벅스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단, 당첨자 발표 전까지 모임을 유지해야 하며, 모임주가 여러 모임을 보유해도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MG모임통장 이름을 부탁해!’ 공모전이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모임통장 가입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모임명을 설정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5만원권(10명) ▲3만원권(50명) ▲1만원권(10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MG더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세부 내용도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새마을금고중앙회는 10월부터 ‘모임지원금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모임통장에 가입하고 한 달간 월 평균 잔액을 1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임지원금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회비를 관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