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10월 31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으로 Fall in Hom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영업점 또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을 가입하고 매월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1은 신규 가입 및 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 신규 가입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으로 전환 ▲‘청약저축 또는 청약예·부금’을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후 매달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200만원(2명) ▲하얏트 호텔 금액권 50만원(5명) ▲리드볼트 24인치 캐리어 세트(10명) ▲네이버페이 1만원권(1,883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2는 타 금융기관 ‘청약예·부금’을 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GS칼텍스 주유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의 내 집 마련을 응원하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