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이달 21일까지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의 속도감 있는 액션이 주는 카타르시스와 ‘티도씨’의 청량한 매력을 결합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은 하이트진로음료의 과일 블렌딩 아이스티 브랜드다.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기대 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예매권 2매 △티도씨 아이스티 12개들이(자몽 6·체리 6) 패키지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영화가 주는 짜릿한 몰입감과 티도씨가 선사하는 청량함을 동시에 즐기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를 다양한 경험으로 확장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달 1일 개봉 예정인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거장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추격 블록버스터다. 과거를 뒤로 하고 망가진 삶을 살던 밥 퍼거슨(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이 자신의 딸을 납치한 16년 전의 숙적 스티븐 J. 록조(숀 펜)를 추격하며 펼치는 긴박한 서사를 그리고 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