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에브리타임xLAMY 데일리 리추얼 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정관장 홍삼에 대추와 생강 농축액, 프로폴리스 등 부원료를 더한 ‘에브리타임 레귤러’ 와 홍삼에 벌꿀과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부원료를 더한 ‘에브리타임 소프트’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래버 에디션에는 라미의 ‘사파리 볼펜 레드’가 에브리타임 각인과 함께 제공된다. 라미는 기능과 디자인 조화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다. 컬래버 제품 출시를 위한 기념 할인 행사도 1~14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신제품은 정관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에브리타임은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앰플·필름 등 다양한 제형과 맛을 선보여 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혈액 흐름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가 홍삼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지난해 국내외 실적을 분석한 결과, 에브리타임이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부문 모두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