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뷰티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베이스 메이크업 소품, 아이 메이크업 소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믹싱 팔레트, 스패츌러 세트’는 파운데이션, 블러셔 등을 간편하게 섞어 쓰는 데 유용하다. ‘핑거 팡팡 퍼프’는 검지에 끼워 쓰는 미니 사이즈 퍼프로, 블러셔용·컨실러용·쉐딩용 3개 세트로 구성됐다. ‘태그 비건 컨투어 브러시’는 모 형태가 사선으로 구성돼 광대, 턱선 등 굴곡진 라인에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더봄 애교살&트임 펜슬’은 음영 브라운·핑크 로지·샴페인 베이지 등 6종이 있어 애교살 음영 표현, 밑트임, 눈매 확장 등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커브형 속눈썹 집게’는 끝부분이 한 번 꺾인 형태로 설계됐다. ‘핑크 메탈 블렌딩 총알 브러시’는 작은 모와 탄탄한 형태가 특징이며, 립 블렌딩, 애교살 하이라이터, 코끝 포인트 등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쪽은 말랑한 실리콘 팁, 다른 한쪽은 라운드 모 형태로 구성된 ‘말랑 팁 립앤치크 멀티 브러시’, 퍼프에 기름종이를 부착해 화장하듯 두드리며 유분을 제거하는 ‘퍼프+거울케이스 기름종이’ 스펀지 원단으로 구성된 ‘히알루론산 1/2 화장솜’ 등도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메이크업 초보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뷰티 루틴을 편리하게 해주는 다양한 상품을 균일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