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제임슨’ 홍보대사 크러쉬의 훈훈한 미소
뮤지션 크러쉬가 14일 오전 서울 홍대 근처에 마련한 아이리시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 참석해포즈를 취하고 있다. 크러쉬는 제임슨의 브랜드 앰배서더(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영상 스케치] 조금은 이른 개화, 그래서 더 빨리 찾아온 ‘벚꽃 엔딩’
올해는 벚꽃이 조금 일찍 개화했다. 이번 주 예정된 비가 그치면 곧 '벚꽃 엔딩'이겠지.지난 2일, 서울 성북구 성북천에 벛꽃이 만개했다. 흐드러진 벚꽃이 후두둑 떨어지고 있다.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포토뉴스] “올 한해 액은 떨치고 복 들어오게 하소서”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지난 4일 오후 4~9시 당현천 하류에서 정월대보름 민속축제한마당을 펼쳤다. 이날 축제에선 줄불놀이, 쥐불놀이, 달집태우기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낙화놀이라고도 하는 줄불놀이는 옛 선비들이 즐겼던 풍류 문화 중 하나다. 공중에 설치한 길이 70미터짜리 줄…
[포토 뉴스] '눈옷' 입은 광화문· 경복궁 보고 가세요
폭설이 내린 21일 오전 10시 서울 광화문 주변이 온통 하얗게 물들었다. 이날 오후 대설주의보는 해제됐으며, 이후 한파가 몰아칠 것으로 보인다.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포토 ]영장실질심사 마친 강지환
(사진 = 연합뉴스) 외주 스태프 여성 2명에 대한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된 배우 겸 탤런트 강지환 씨가 12일 오전 수원지법 성남지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한 뒤 호송차량으로 이동하고 있다.
MG체크카드, 설맞이 전통시장 할인 캐시백 이벤트 실시
MG체크카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새마을금고의 전통적인 강세 업종인 전통시장 이용회원에 대해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건당 5만 원 이상 이용 시 2000원 할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존에 전통시장 할인을 제공하는 MG체크카드(MG라이프체크카드 S형, 시…
"고향 가는 길에 보너스도 챙기세요"…MG체크카드, 설맞이 고속버스/시외버…
새마을금고 MG체크카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고속버스/시외버스 할인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MG체크카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귀성길에 나서는 회원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하기 위해 모바일로 고속버스와 시외버스를 예매하는 회원에게 이용금액의…
[포토] 사진 안찍는 사진기자들…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사인하는 주한 日…
23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방부 청사 로비에서 사진기자들이 국방부의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조인식 비공개방침에 항의, 카메라를 내려놓고 취재를 거부하고 있다.항의하는 사진기자들 사이로 나가미네 야스마사 주한일본대사가 조인식장으로 향하고 있다. 국방부는 협정조인식 사진을 제공…
"도토리를 줍는 다람쥐처럼"…MG새마을금고 블로그 기자단 워크숍
MG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신종백)는 최근 경기도 양평군 소재 코바코 연수원에서 MG새마을금고 블로그 2기 대학생기자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MG새마을금고 블로그 대학생 기자단은 온라인 채널에 특화된 대외활동으로 다양한 금융정보와 새마을금고 소식을 널리 알리는 등 새마을금고…
미국 달라스에 내걸린 "박근혜 하야하라"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 시의 카페베네 커피샵 외벽에 내걸린 '박근혜 하야하라' 플랭카드. 한국의 시위대는 청와대 근처에도 못가지만, 멀리 태평양 너머에서도 청와대까지 목소리가 전달되길 기대하는 재미동포의 마음이 전달된다. (사진=Timothy Choe 페이스북에서)
[동정] 뢰슬러 세계유산센터 소장 등, 서울 국제회의 참석
메틸트 뢰슬러(Mechtild Rössler) 유네스코 세계유산센터 소장, 스티픈 모리스(Stephen Morris) 미국 국립공원관리청 국장, 비르기타 링벡(Birgitta Ringbeck) 독일 외교부 담당관, 구어 짠(Guo Zhan) 국제기념물유적협의회(ICOMOS) 중국위원회 부위원장 등은 1…
"아이오닉 EV, 공인 주행거리보다 약 2배 멀리까지 달렸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지난 28일 유튜브(YouTube)에 공개한 '아이오닉 일렉트릭(이하 아이오닉 EV) 도심 주행거리 측정' 영상이 6일 만에 조회 수 300만 건(11월 3일 오전 7시 기준 국문 164만, 영문 155만)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영상에서 아이오닉 EV는 1회 충전으로 총 351.1k…

많이 읽은 기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