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이미지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1020세대…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각각 태국요리 푸팟퐁커리와 한국의 김치짜글이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푸팟퐁구리는 매운 카레와 코코넛 밀크, 게맛살 건더기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태국 인기 요리 푸팟퐁커리…
대표이미지
보령-힐세리온, ‘휴대용 초음파’ 코프로모션 계약 체결
보령은 힐세리온의 소논 500L을 4월부터 전국 신장내과 진료현장을 대상으로 본격 공급하게 된다.보령(구 보령제약)은힐세리온과 휴대용 초음파 소논 500L(SONON 500L)에 대한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보령은 이번 계약을 통해 신장투석 분야에서 더욱 다양한 제품과 서비…
대표이미지
동국제약, 전문가용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 론칭
동국제약은 제이에스케이와의 전략적 협약을 통해 전문가용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동국제약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식물 연구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 그리고 제이에스케이의 에스테틱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더마 케어를 선사하는 전문가용 미용기기 분…
대표이미지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5주년 기념…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탄생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스페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은따스하고 화사한 봄날의 감성을 담은 고급…
대표이미지
부드럽게, 좀 더 부드럽게… 오비맥주 ‘한맥’, ‘환상거품’ 내세우며…
최근 들어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 맥주 거품이 화제다.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에는 맥주 거품을 더 풍성하게 즐기는 팁이나 풍부한 맥주 거품으로 유명한 제품을 공유하는 콘텐츠가 인기다.맥주 거품은 첫맛부터 끝맛까지 맥주를 가장 맛있게 즐기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가장 중요한 임…
대표이미지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 건기식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동아제약은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아이 눈에 쌓이는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미니막스 브랜…
대표이미지
GC녹십자,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러젯 연질캡슐’ 출시
GC녹십자는 3세대 항히스타민제 성분의 알러젯 연질캡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출시된 제품은 3세대 항히스타민제(펙소페나딘염산염 이하 펙소페나딘)로 졸음 부작용이 적고 효과가 빠른 알레르기 치료제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펙소페나딘은 3세대 항…
대표이미지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의 맞춤 영양케어 브랜드 닥터뉴트리가 두뇌 건강을 돕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멘탈 케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CJ웰케어는 포스파티딜세린 원료로 만든 인지력 개선 신제품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대표이미지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 출시
종근당이 6일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Braining) 캡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브레이닝은 은행엽건조엑스 60mg과 인삼40% 에탄올 건조엑스 100mg를 복합한 일반의약품이다. 인삼40% 에탄올 건조엑스는 인삼을 40% 농도의 에탄올로 추출해 여과 농축을 통해 얻은 인삼추출물이다.이 제…
대표이미지
종근당, 신제품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 출시
종근당은 활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젤세라 아르기닌 부스터 맥스는 아르기닌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L-카르니틴과 L-오르니틴, 수박과피추출물을 적절히 배합한 신제품이다. 주성분 외에도 블랙마카와 비타민B군 5종과 아연, 타우린…
대표이미지
동성제약, 먹는 기미약 ‘랑스 씨씨정’ 출시
동성제약은 먹는 기미 치료제 랑스 씨씨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랑스 씨씨정은 기미, 주근깨, 햇볕에 탄 부위 등의 색소 침착증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랑스 씨씨정의 주 성분인 L-시스테인은 체내에서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의 생성을 도와준다. 그리고 아스코르브산(비타민C)이 세포 손상을…
대표이미지
동원F&B, 설 맞아 ‘건강·실속·환경’ 키워드 내세운 선물세트 선보…
동원FB가 설을 맞아 동원 설 선물세트 100여 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주요 키워드는 건강, 실속, 환경이다.동원FB는 고물가 상황 속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를겨냥해 3개 이상의 품목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지난해 대비 30% 이상 확대 운영한다. 참치액, 건강요리유, 고…
대표이미지
美 친환경 인증’ 국제약품 ‘에브리원 솝’, 설 선물로 ‘눈길’
최근 건조한 겨울철 기후 탓에 예민해진 피부 때문에 바디워시 용품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여기에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이 눈앞으로 다가오면서 국제약품이 설날 선물로 추천한 에브리원 솝에 소비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천연 유기농 브랜드 이오(EO)의 에브리원 솝은 하나의 제품으로 샴푸샤…
대표이미지
신신제약, 피로 회복제 ‘업텐션액’ 출시
신신제약이 아르기닌 피로회복제 업텐션액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업텐션액은 L-아스파르트산, L-아르기닌수화물이 국내 최대 함량인 5290mg 함유된 일반의약품이다. L-아르기닌은 간기능 장애의 보조치료제 또는 고요산혈증, 대사성 알칼리증 치료에 사용하는 준필수 아미노산이며, L-…
대표이미지
유니베라, 건기식 신제품 ‘이지굿퐁 푸른자피’ 출시
유니베라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신제품 이지굿퐁 푸른자피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지굿퐁 푸른자피는 고함량 차전자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건기식)으로, 상큼한 자두 맛과 향으로 찬 물에도 잘 녹는 분말 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아이템이다.차…
1 2 3 4 5 6 7 8 9 1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