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이미지
‘범죄도시 4’ 또 일냈다! 개봉일 82만 명 관람의 이유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일에 82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으며 흥행을 예고했다.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2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 4는 개봉일인 전날 82만1천여 명(매출액 점유율 96.6%)이 관람해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개봉 당일 관객…
대표이미지
임영웅·김호중·유수현… 트로트, 인기 드라마 OST까지 점령
국내 트로트 가수들의 드라마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참여가 활발해지고 있다.현재 인기 트로트 가수들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CF 광고 모델, 앰배서더(홍보대사) 등으로 활약하며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특히, 최근 들어 트로트의 영향력이 커진 분야가 바로 OST…
대표이미지
클린스만 전 감독 방송 출연해 '탁구게이트' 사건 밝혔다
위르겐 클린스만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지난 아시안컵 당시 논란이 된 '탁구게이트'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22일(현지시간) 클린스만 전 감독은 오스트리아 세르부스TV 스포츠 토크쇼에 출연해 파리에서 뛰는 젊은 선수 이강인이 토트넘 홋스퍼 주장인 나이 많은 선수 손흥민에게…
대표이미지
민희진 “아일릿, 뉴진스 표절” 주장…얼마나 비슷하기에?
국내 1위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하이브가 뉴진스 소속사인 자회사 어도어와 경영권 분쟁을 겪고 있는 가운데,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방시혁 의장이 프로듀싱한 빌리프랩 걸그룹 아일릿이 뉴진스를 표절한 것이 갈등의 시작점이었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아일릿은 데뷔곡 마그네틱으로 음…
대표이미지
민희진 대표 "뉴진스의 성과를 카피하는 것을 허락하거나 양해한 적 없어…
최근 뉴진스와 아일릿과 관련해 하이브와 어도어가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다. 어도어는 아일릿이 뉴진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을 제기 했다.뉴진스는 2022년7월 22일에 데뷔한 어도어 소속 걸그룹이다.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등 5명의 소속되어 있다. SM엔터테인먼트 비주얼 디렉터였던 민희…
대표이미지
배우 한소희·전종서 머리 맞댄 사진에 쏠리는 시선
배우 한소희가 전종서와의 친분을 드러내 화제다.22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글없이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엔 두 사람이 머리를 살짝 맞댄 모습이 나왔는데 얼굴은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한소희가 전종서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태그하며 함께 한 사람이 전종서임을…
대표이미지
어쩐지 TV 볼 때마다 나오더라니… 작년 최다 출연자 누구?
지난해 TV 프로그램에 가장 많이 얼굴을 비친 방송인은 전현무인 것으로 파악됐다.콘텐츠의 화제성을 조사해 발표하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해 방영됐던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집계된 것으로 나타났다.이 조사에 따르면 전현무는 지난해 총 21편의 TV 프로그램에 고정…
대표이미지
지드래곤, 7년 만에 컴백… 현재 솔로 앨범 준비 중
지드래곤이 7년 만에 컴백한다.지드래곤은 올 초부터 새 소속사에서 솔로 앨범을 준비해왔다. 마침내 올 하반기 새 앨범을 발표하며 신곡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컴백 시기는 8월로 잡혔다. 가요계 복귀 후에는 투어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은 2017년 6월…
대표이미지
‘피프티 피프티’ 전홍준 대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고소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와 전홍준 대표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한재신 CP와 조상연 담당PD를 상대로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1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어트랙트의 법률대리인 김병옥 변호사는 피고소인들은 사실관계 확인 없이 편파적인 내용을 방송…
대표이미지
르세라핌 ‘가창력 논란’ 속 멤버들 행보에 더 시끌…“왜?”
미국 대형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선 걸그룹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카즈하, 허윤진, 홍은채)이 가창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멤버들의 행보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15일 르세라핌의 사쿠라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장문의 소감을 올렸다. 그는 코첼라 준비…
대표이미지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트윈 버전, ‘샤잠’서 500만 청취 돌파
피프티 피프티의 Cupid-Twin-ver.(큐피드 트윈 버전)가 글로벌 음원 검색 플랫폼 Shazam(샤잠)에서 500만 청취를 돌파했다. K-팝 여성 아티스트로는 최초다.앞서 K-팝 그룹 중 500만 청취를 달성한 아티스트는 BTS(방탄소년단)가 유일하다.1억 명 넘는 유저를 보유한 샤잠은 전 세계…
대표이미지
종영까지 4회 남았다… ‘도깨비’ 제치고 tvN 드라마 시청률 2위 차지
tvN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 눈물의 여왕 12회 시청률은 20.7%로 집계됐다.이는 tvN이 2016년 방송한 도깨비의 최고 기록인 20.5%를 뛰어넘는 수치다. 더불어 2020년의 사랑의 불시착(21.6%…
대표이미지
전국투어? 신곡? 임신?… 15일 낮 12시 ‘굿뉴스’ 전달하겠다는 가수
가수 비(정지훈)가 굿뉴스를 예고했다.비는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안녕하세요 비 정지훈입니다. 전해드릴 소식이 있습니다. 월요일 낮 12시 소식 전달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굿뉴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15일 낮 12시에 좋은 소식을 전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이…
대표이미지
2024년 4월 드라마 배우 랭킹 1위는?!
2024년 4월, 드라마 배우 랭킹 1위에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을 맡은 김수현이 이름을 올렸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3월 10일부터 2024년 4월 10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103만 7372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
대표이미지
콘서트장 잔디 보호, 박보영 티켓팅 성공… 임영웅 콘서트, 여러모로 화제
내달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가 여러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1일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이 빠르게 전 석 매진됐다고 밝혔다.전날 오후 콘서트 온라인 예매처에는 예매 시작과 함께 접속자가 폭주했다. 이…
1 2 3 4 5 6 7 8 9 1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