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왕진오 기자) CJ CGV(대표이사:서정)가 신록이 짙어가는 초여름을 맞아 ‘그린’을 콘셉트로 한 ‘인조이 그린(ENJOY GREEN) CGV’ 캠페인을 전개한다. ‘인조이 그린 CGV’는 자연 속 녹색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된 초록 영화 캠페인이다.
26일부터 오는 7월6일까지 총 42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그린잇 패스(GREEN IT PASS)’와 ‘그린 씨네마(GREEN CIENMA)’ 등 크게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모바일 티켓 ‘아이 그린 잇(I GREEN IT)’에 참여해 CGV 영화 예매 후 종이 영화 티켓을 출력하지 않는 관람객들에게 ‘그린잇 패스’가 발급된다. 이 패스를 보유한 고객은 전국 CGV를 비롯해 비비고, 계절밥상, 아베다, 리복, 라푸마, GS25 등 지정된 그린 프렌즈 매장에서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캠페인 기간 중 매주 토요일엔 CGV가 제공하는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의 이벤트 ‘그린 씨네마’는 야외에서 즐기는 뮤직&필름 페스티벌이다. 오는 6월 14일 서울 용산 가족공원에서 열리는 서울 도심 속 축제로,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6월 최신 개봉 영화 ‘경주’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그린 씨네마 티켓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자연 생태학습 프로그램에 기부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CGV 브랜드 마케팅팀 정종민 팀장은 “녹색 기운이 풍성한 5월부터 7월 사이, 관람객들이 보다 더 즐겁게 영화에 빠질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컬쳐플렉스 CGV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관객들이 보다 더 즐겁게 영화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