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추석을 앞두고 GS리테일의 한우 브랜드인 우월한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정육세트와 생물 랍스터세트, 각종 과일세트 등의 농수축산물을 비롯해 통조림, 수제햄으로 구성된 가공식품, 주류, 위생용품, 건강식품, 가전제품 등으로 구성된 총 700여종에 달하는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색 선물세트로는 순금 코인, 순금 액세서리, 황금 소주잔 등이 있으며, 최근 붐이 일고있는 홈뷰티족(집에서 피부 미용 등을 직접 관리하는 사람)을 대상으로한 LED마스크와 필(必)환경 시대에 늘고있는 텀블러족의 니즈를 반영한 명품 텀블러인 하이드로플라스크 세트 등도 내놓았다.
또 최근 SNS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클럭(Klug)미니마사지기세트’와 퓨어썸 샤워기+필터세트도 선물세트로 구성해 소셜쇼퍼(쇼핑 정보를 SNS에서 찾는 고객)들까지 대상에 추가햇다.
추석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사전 구매 할인 행사도 기획했다. 사전 할인 기간인 8월25일까지 GS25와 제휴한 4종의 카드로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고 네이버(제로)페이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무원과 대기업 임직원이 GS25에서 복지포인트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청구 할인 혜택을 받는 행사도 준비했다.
GS25 최정모 마케팅 팀장은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주류, 위생용품 등 일반적인 선물세트 외에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700여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제휴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등 사전 구매 할인 행사 및 통신사 제휴카드 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게 설 선물 세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