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가 눈가 피부 관리는 물론 톤업까지 가능한 아이크림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YOUTH VITA-CAROTENE INTENSE EYE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2030 여성들이 칙칙한 눈가 및 눈가 색소 침착으로 고민하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톤업이 가능한 아이크림이다.
당근에서 추출한 비타민E와 베타카로틴 성분 등을 배합한 비타카로틴 콤플렉스와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11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또 안구 구조에 맞춰 곡선형으로 개발된 금속 어플리케이터가 붙어 있어 눈가에 시원하게 바를 수 있다.
눈가 피부톤, 눈가 톤 균일도, 피부 밝기, 피부 투명도, 색소침착 완화 등 눈가 관리 효과를 증명하는 5가지 인체 적용 시험과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사 측의 설명이다.
또 이 제품은 독일 안전성 평가 기관에서 진행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인정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란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저자극 인증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유명해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