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베이스부터 포인트 색상까지 총 10가지 색상을 미니백에 담은 VDIVOV의 ‘아이컬러백’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유니크한 미니백 모양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색상을 담았다. 아이컬러백은 색상 조합에 따라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피부톤이나 메이크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01 아몬드쉐이크’는 감성적인 음영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빛을 연출하고, ‘02 핑크-코랄리즘’은 매트, 샤인, 스파클 각기 다른 세 가지 피니쉬의 뉴트럴한 핑크와 코랄 컬러가 조화를 이룬다. ‘03 일렉트릭아이즈’는 번트 오렌지, 로지 레드톤으로 구성돼 과감하면서도 색다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01 아몬드쉐이크’와 ‘03 일렉트릭아이즈’에는 3D 보석 글리터가 포함돼 촉촉하고 영롱한 광의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VDIVOV는 정식 오프라인 론칭에 앞서 지난 11일 SNS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의 선 공개 및 판매를 진행했으며, VDIVOV만의 감각적인 컬러감과 소장욕구를 일으키는 독특한 팔레트 디자인에 공개 후 4시간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되는 등 정식 오프라인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