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은 작년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분양정보와 공사 진행 현황, 입주 단지 정보 등을 제공하며 입주한 단지들의 실제 모습을 사진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포레나 갤러리’, 다양한 SNS 컨텐츠를 소개하는 ‘포레나 채널’, 포레나에 적용하기 위해 개발되는 상품들을 소개하는 ‘포레나 프리미엄’ 등 방문자들의 흥미를 끄는 메뉴들도 다수 배치했다.
한화건설은 통합 주거브랜드인 포레나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만큼, 기존 브랜드인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일정 시간 병행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 고객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고.
한화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포레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레나는 작년 8월 론칭 이후 신규 분양한 4개 단지가 연속으로 매진되면서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포레나는 ‘연결’을 의미하는 스웨덴어다. 한화건설은 이 말에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